동화약품 까스활명수 성분과 효과는 무엇인가


안녕하세요~ 와룡's 제약블로그 김와룡입니다~★


오늘은 소화가 안될때 생각나는?? 

아니면 많은 사람들이 찾는? 제품인 까스활명수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대체 어떤 성분이 들어있길래 많은 사람들이 소화가 안될 때 이 제품을 찾는지 알아볼까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

동화약품 까스활명수

성분, 효능, 효과









최근까지 나왔던 광고는 까스활명수가 아니라 미인활명수를 광고하고 있더라구요.

광고모델은 서현진~! 광고에서 봤을 땐 이쁜 일반인인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

검색해보니 서현진이었더라구요.






까스활명수

성분, 효능 & 효과

옥계, 현호색, 정향, 육두구, L-멘톨, 진피, 건강, 후박, 창출, 아선약, 고추틴크가 들어있네요.

각 성분별 효능, 효과는 까스활명수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까스활명수

효능, 효과


소화불량, 과식, 체함, 위부팽만감, 구역, 구토, 식욕감퇴





까스활명수는 11가지 생약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보존제는 따로 사용하지 않는다고 해요.

유, 소아도 복용이 가능하나 용법, 용량을 따라서 먹어여 합니다.



까스활명수는 액제 소화제 시장점유율 70%로 거의 독식하고 있다고 보면 되겠네요.

타 제약사가 액제 소화제를 출시했겠지만 동화약품의 브랜드파워가 너무 강해 고객을 많이 뺏지는 못한 것 같네요.




더보기

댓글,

가격 최저가

가격 최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