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앤홈 데코 스탠드행거

룸앤홈 데코 스탠드행거

1.

사진이랑 똑같습니다. 크다 작다 하시는 분들은 실측을 안보고 구입하신 것 같네요

아주 좋아요. 다만 무게감이 없기 때문에 무거운 외투를 걸거나 다수의 옷을 걸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저는 메인 옷장과 행거가

 있는데도 옷을 걸 공간이 부족해서 서브 행거로 구입했는데 아주 마음에 들어요. 공간 적게 차지하고, 그거에 비해 옷은 꽤 걸립니다

행거를 안정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옷의 적정 수량은 위아래 5~6벌 정도라고 봅니다. (기장이 긴 옷은 불가합니다.)



2.

여자혼자서도 뚝딱 조립해요

남자없으면 뭐든 다 할수있어요

스팀다리미용으로 주문했는데

넘나좋아염 남편 와이셔츠다려주고싶어요

-싱글녀



후기 보고 망설였는데 그냥 간단하게 입었던 옷 다시 옷장에 넣기 그러니까

한번 입었는데 빨기도 그런 옷 몇벌 걸기 좋구여

잠옷 걸기 좋고 헹거가 이뽀요

저는 몇벌 안 걸어서 그런가 부실하지 않고 튼튼한 것 같아요



3.

조립하고 보니 까진부분이 있네요

그래도 괜찮아요.. ㅋㅋㅋ

저는 행거 겸 스탠드 다리미판(?)으로

쓰려고샀는데 완전 딱이에요 .

스팀다리미를 쓰다보니 방문손잡이같은곳에

옷걸이채 걸어두고 다리곤했는데

손잡이가 작아서 성질이.....

왜 진작 이런게 있는지 몰랐는지

평소엔 입었던 옷 거는 용으로 쓰고~ 굿굿 



4.

디자인이 맘에 들고 가격도 저렴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많이 못걸거라 생각해서 블라우스만 걸려고

했는데 시험삼아 걸어보니 많이 걸려요

튼튼하지 못하다는 말에 걱정했는데

튼튼하고 실용적이예요

하나 더 사고 싶어요

http://룸앤홈 데코 스탠드...



더보기

댓글,

가격 최저가

가격 최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