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니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화이트티와 릴리 본품

다우니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화이트티와 릴리 본품

1.

아직 사용전이네요.

섬유유연제를 다 사용해야 새로 구입을 해야 했는데..

마트나 편의점은 가격도 비싸고 많은 양을 구입하지 못하는데..

저렴한 가격에 1+1 그 이상으로 구입할 수 있어 좋네요.

향기가 좋을 것 같고 세탁할 때 세탁물에 퀘퀘한 냄새를 없애줄 거라는

기대감에 빨리 써 보고 싶네요.



2.

다우니중에서 몇가지 안써보긴했지만 제가 써본중에는 요 보라색아이가 젤 향이 진하고 오래가는거같아요~

겨울에는 미스티크향인가? 그거쓰다가 저번에 행사하길래 봄도되고해서 보라색으로 오랜만에 구입해봤는데 역시나 조금만써도 오래가고 진하네요

신랑도 옷갈아입을때마다 향이 솔솔난다면서 나름좋아하더라구요~



3.

두 달만에 쓴 리뷰!!

역시 다우니

세탁하고나면 다우니 향 퍼집니다

세탁량이 많지않아 빨래를 한번에 모아서 하는 편인데

두 달이 지난 상황에서 다우니 큰통 하나와 증정품 작은통 한 개 사용했습니다.

다우니 향이 좋아 한번 빨래할 때 많이 넣는 편인데 이정도면 충번히 가성비 제품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http://다우니 초고농축 섬...



더보기

댓글,

가격 최저가

가격 최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