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터치 헤링본 호텔수건 200g 40수 코마사

소프트터치 헤링본 호텔수건 200g 40수 코마사

1.

그동안 미뤄왔던 수건을 구입하기 위해 쿠팡 검색창에

검색해보니 다양한 수건이 올라와 있더군용

어떤 수건을 선택할지 몰라 리뷰 만족도가 제일

높은 헤링본 호텔수건을 구입했어용

가격도 저렴하구용

로켓배송으로 하루만에 도착했구용

파손된것 없이 꼼꼼하게 포장되어 안전하게

잘 받았네용

쿠팡맨님의 친절하고 빠른 배송에 진심으로 감사드려용

역시 배송은 쿠팡이 최고인듯용

사용해보고 후기남길께용

(후기)

무난한 선택이었던거 같아용

만족합니당

리뷰보니 먼지날림이나 보푸라기 올풀림현상등이

있다고해 은근히 걱정했는데

세탁해보니 먼지날림이나 보푸라기 올풀림현상등은

다행히 없네용 (세탁방법은 주의사항과 동일하게함)

적당히 톡톡하고 부드러우며

일반수건보다 크고 두께가 있으니

흡수력이 좋네용

가정에서 사용하기엔 너무 만족스런 수건!!

한세트 더 구매해야겠어용

소프트 터치 헤링본 호텔수건

감사합니당 ~



2.

제가 이걸 사기전에 엄청 고민을했어요

상품평이 너무나 갈려서

그래서 내가 사면 꼭 제대로된 상품평을 쓰리라

다짐했는데 늦었네요

아무튼 사세요

수건20장 샀어요

20장 동시에 세제 섬유유연제 다 넣어서해도 보풀없고 먼지없고 왜 그렇게들 불만인지 모르겠어요

저 귀찮아서 시키는데로 세탁못해요

그냥 원래 빨래하듯이 했어요

세탁기는 드럼16키로짜리

세제는 퍼실 종이세제 과탄산소다 베이킹소다

섬유유연제는 다우니 구연산

세탁두번 헹굼세번 30도 탈수강

이렇게하고

젖은수건 꺼내서 얼굴 닦아봐도 아무것도 묻어나는거 없었고

건조기 돌리고 (전기9키로엘지)

먼지는 그냥 새옷정도? 그렇게나 심하게는 안나왔고 적당히

건조기샀을때 처음 돌렸을때 우와먼지가 이렇게나 있다고? 딱 요정도

그이후엔 안나와요

저는 어떤분이 사세요 진짜 인생수건이에요

망치면 잘라서 걸레로쓰시면 되잖아요

그글보고 샀는데 동감

진짜 좋아요 인생까지는 모르겠지만 올도 안풀리고 참좋아요

망칠까봐 걱정이신분들 망하면 걸레로 쓰세요

한번 사보세요 진짜 괜찮음



3.

일단

많은분들이 먼지인지 실밥날림 심하다고 하셔서 걱정했거든요..

저는 여태 빨래하면서 수건은 그냥 막 돌렸는데

지침대로 첨엔 물빨래만했구요 털빠짐 저~~~언혀 없었어요

털어도 먼지날림 없었구요 지금 사용한지 2주째인데

아주아주 잘 쓰고있어요 혼자살아서 10장이면 충분한데도

더 주문하고싶을만큼 퀄리티 좋네용

기분탓인지 지침대로 수건만 넣어서 울샴푸만 넣고 울빨래로

돌려 사용중이라 그런지 몰라도 마르는것도 엄청 금방 마르네요

흡수또한 좋구제가원래 큰 타월 좋아하는데 이거 꽤 커요ㅋㅋ

이제 기존에쓰던 작은수건은 못쓸듯해요 옆에 작은수건이

우리가 일반적으로 쓰는크기에요 꽤 크죵?

이제 저 크기의 수건은 강아지전용으로

잘쓰다가 또 재주문할께요 많이파세용~!! 



4.

회사이직으로 이사후

수건이 필요하던차에

쿠팡으로 검색해서 고른 제품이구요.

가격대비 다른제품들 보다 수량은 적으나

혼자생활하는 사람이라 수량 딱이였구요.

두께감이나 사이즈가 좋아서 선택!

탁월한 선택이였습니다~

로켓배송 칭찬하구요 언제나~

사이즈 호텔식이라 일반 수건들 보다 길구요.

촉감과 두께감 확실히 좋네요.

받자마자 한번 울코스로 돌리고 사용했구요.

올풀림 현상은 아직 안보이네요.

일반 수건들보다 사이즈가 넉넉해서

남성으로 샤워후 사용하기에도 좋더라구요.

보관시 조금 공간을 차지하는게 있지만

만족합니다~

(화이트를 구매하고 싶었지만 색을 지켜낼 자신이...)


http://소프트터치 헤링본 ...



더보기

댓글,

가격 최저가

가격 최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