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바스 컬러스토리 서랍장 600 와이드 4단

샤바스 컬러스토리 서랍장 600 와이드 4단

1. 

*사이즈: 수납함에 넣을 옷 충분히 많이들어가고 넉넉해요.

지금은 겨울옷이라 사이즈가 크다보니 한칸에 기모맨투맨으로 항 6~7개 들어가요.

여름옷이명 두칸정도면 상의는 다 채울것 같습니다.

* 색상: 그레이 너무 깔끔해보이고 이쁩니다.

* 칸 강도? 세기?: 기존 다른 플라스틱 수납함보다는 약한감이 있긴한데

밑에를 잡고 열면 변형 없고 위를 잡고 열면 좀 휘어요.

그래도 몇년쓰기에는 충분할 것 같습니다.

* 강점: 깔끔하게 떨어져서 수납함에 먼지쌓일일이없어요.

기존에 쓰던 플라우드 수납함은 칸들은 튼튼한 대신에 양옆이 뚫려있어서 먼지가 계속 쌓여서

 보기싫었거든요! 요건 양옆이 막혀있어서 관리하기가 더 깔끔합니당 



2.

원하는곳에 짜맞춘듯 따악 맞아서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친절한 쿠팡맨이 배달해줘서 파손된곳없이 잘 도착했고요

플라스틱이라 가벼운느낌은있지만 아이들옷 수납하기엔 큰무리없네요!

그레이색상 주문했는데 방에있어도 거실에있어도 튀지않고 괜찮아요

재구매의사도있어요 많이파세요



3.

플라스틱이라 넘약할까봐 걱정했는데 파손도없고

제일만족스러운거 수납이많이되요^^

두꺼운겨울후드티도 여섯벌은 충분히 들어가네요

수납공간이 조금 부족해서 구매했는데 넘좋아요ㅎㅎ 



4.

5단짜리 먼저사고 아무래도 겨울옷도 들어가다보니 살짝 작은감이 있어서 4단 와이드 추가 구매 했어요

깨진데 없이 왔구요 플라스틱인데 생각보다 튼튼해요

레일같은건 없지만 그래도 부드럽게 열리는 편이구요

은근 크고 무거워서 들고 옮기는데 살짝 힘들더라구요

진짜 깔끔해보이고 좋은데 와이드는 5단이 없어서 아쉬워요

높이가 안맞아서 자꾸 눈에 걸리네요

바로 옆에 리빙박스가 100리터 2개 쌓아놓은건데 비슷한거 보니 그정도 크기 인듯하네요 



5.

원룸에 자취하는데 수납장이 없어서 고민하던 차에 구매했어요~~

부피가 커서 배송이 많이 어려웠을텐데 쿠팡맨이 안전하게 집앞까지 배송해줘서 고마웠어요. 특히

4충인데 엘베가 없어서 정말 죄송핬습니다ㅠㅠ 색상 모양 딱 사진대로에요~

엄청 튼튼한 느낌은 아닌데 옷 넣어서 보관하기 좋은정도의 수납크기이고 

맨 윗 부분은 평평하지않아요~ 살 때 참고하세요

http://샤바스 컬러스토리 ...




더보기

댓글,

가격 최저가

가격 최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