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조은 프리미엄 애견 배변패드

더조은 프리미엄 애견 배변패드

1.

 

4개월 여아 키우고 있습니다ㅎㅎ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건 애견샵에서 따로 구매 했던 패드였습니다

(여러개를 같이 구입해서 정확한 가격은 기억이 안나네요ㅜㅜ)

더조은이랑 비교했을 때는 확실히 애견샵에서 구매한 것과는 확연하게 두께 차이가 있습니다

더조은 패드는 앞은 보들보들한 재질이고 뒤는 살짝 비닐느낌의 소재로

많이 두껍지는 않고 소형견, 중형견이 쓰기에는 좋은 것 같습니다

금액자체도 비싼게 아니라서 수시로 갈아주기 괜찮았구요

(아가가 소변을 많이 보는편.....)

한번 소변을 보면 그 자리가 투명하게 변합니다(두께가 그만큼 얇음)

그래서 처음에 식겁해서 뒷면을 만져보니까 새지는 않더라구요

지금 계속 쓰고 있는데 소변이 샌적은 없었습니다! 재질은 얇긴 한데 쉽게 새지 않아서 좋아요 ㅎㅎ

대신 하루 넘게 사용하거나 같은 자리에 여러번 소변을 볼 경우는 뒷면 비닐 부분이 젖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소변을 자주봐서 저처럼 수시로 갈아줘야 하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네요!ㅎㅎ

소변을 많이 보는 중형견, 대형견은 조금 두께 있는걸로 구매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전 배송도 빠르고, 가격대비 너무 만족합니다!ㅎㅎ 재구매의사 있어요~

*

첫번째 사진은 더조은패드 사진이고

두번째 사진은 기존에 썼던 애견샵에서 구매했던 패드입니다

참고하시라고 올렸고, 아가가 소변 1번 봤을 때 사진 입니다

 



2.

12/23일 주문 24일오후배송받음

두달반된 아가진돗개를 키우고 있는데요~

중형견은 처음 키워보니 소형견과 다른점이 많더라구요

그중 쉬아양도 어마어마하다는걸 알고

타사이트에서 싼값에 바로바로 갈아줄 요량으로 대량구입했던 패드를 쓰다 너무 얇아서 깜놀!

어뜨케 그렇게 얇게 만들수 있는지 조준만 잘못하면

바닥이 쉬야폭탄 신세계를 경험하니 안돼겠어서

우선 한개만 구매해봤어여~

받자마자 써보니 이건 '우왕 완전 조앙'너무 구린걸 썼는지 확실히 안세요!얇긴 한데 뭔가 뽀송한 느낌은

 있어요.일반 소형견아가들한테는 더 좋을듯 해요.우리아가는 배변판없이 한번에 네장씩 넓게 펴주는데 

조준잘못해도 끝부분에서 쉬아를 흡수해주네요!어차피 한곳에 한번씩만 싸는 깔끔쟁이아가님이라

 바로바로 갈아줘야하니 가격면에서도 느무 맘에 듭니다!

당장 이걸로 갈아타야 겠어여~

만족!만족!ㅋㅋㅋㅋ

 



3.

대박이네요.. 솔직히 맨처음 50장에 2만원짜리 두툼한거

쓰다가 가격부담땜에 100장에 5천원대 레몬향나는걸 한번 주문했는데 100장까지 쓰는동안 바닥에 줄줄... 

방수가 안되서 패드에싸나 바닥에싸나 똑같았어요 짜증나죽는줄.. 계속 이것저것 보다가 저렴이에

 평도좋아서 한번 믿어보자 하고 주문했는데 ㅎㅎ 너무 잘산거같아요

바로 깔아줫더니 쉬야를해서 바로 밑바닥을 봤더니 전혀안새요..

대신 좀 넓게 퍼지는느낌은 있는데 이건뭐 크게 상관없구요~~

너무 대만족합니다!! 앞으로 정기적으로 주문할까해요

http://더조은 프리미엄 애...


댓글,

가격 최저가

가격 최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