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내 정육식당 꾸이스타


안녕하세요~ 와룡's 제약블로그 주인장 

김와룡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첫 글을 올려볼까 하는데요~?

처음은 가볍게 남양주 별내 맛집소개로 시작해볼까 합니다~!






오늘의 포스팅

남양주 별내 정육식당

꾸이스타
















별내 삼겹살 맛집

꾸이스타

위치


주소 : 경기 남양주시 밸내동 1013-1

전화 : 031-571-9244

영업시간 : 17:00 ~ 24:00









별내 삼겹살 맛집

꾸이스타

메뉴 & 가격


소주가 단돈 1,500원~!!


카카오톡 친구추가 후 방문시

선착순으로 소주 1병 무료라고 해요~!!


싼 가격에 술과 고기를 공급할 수 있는 이유는 

가게 2개가 합쳐진 곳이라서 그런 것 같았어요.


한쪽은 슈퍼쪽으로 사업자등록을 하고 반대편은 고기집으로 등록을하여

저렴한 가격에 사서 바로 구워먹을 수 있는 시스템이 가능 한 것 같습니다.





고기는 그날그날 먹고 싶은 부위로 고르면 되는데 

이날은 삼겹살로 결정했어요~!!



반찬은 셀프로~

엄청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되있었답니다.





보통 삼겹살집에서 먹었다면 7~8만원정도 나왔을 텐데

꾸이스타에서는 2~3만원정도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가성비 깡패~!!!





공기밥은 햇반을 구매해서 

전자렌지에 돌려드시면 된답니다.


저 오른쪽에 있는 김은 그냥 하나씩 가져가서 먹어도 된다고 했어요 사장님이~!

공짜~!! 오오오오



마무리는 라면과 소주로 캬~

삼겹살 + 라면 + 소주~

한자리에서 다 먹을 수 있는 꾸이스타 최고 !!


'기타 > 이것 저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이트맵 등록  (0) 2017.11.07
의정부 멀티방 엠플레이(M PLAY)  (0) 2017.09.26
더보기

댓글,

가격 최저가

가격 최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