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멀티방 엠플레이(M PLAY)


안녕하세요~ 와룡's 제약블로그 주인장

김와룡입니다~★

오늘은 제가 주로 활동하는 지역인 의정부 멀티방 포스팅을 하려구요~!

네이버 지도에 쳐도 나오지도 않는 그런 멀티방 ㅋㅋㅋㅋ

영업신고를 안한거는 아니겠죠~?


보통 사업자등록을 하고 난 뒤 홍보를 위해서

네이버랑 다음에 지도를 등록하는 건 필수인데요~?

여기는 지도가 안뜨더라구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

의정부 멀티방

엠플레이(M PLAY)








중학생, 고등학생은 들어갈 수 없는 멀티방~!!

20~30대 성인을 위한 멀티방이라고 해요~!!

청소년 이용가능시간에도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의정부 멀티방

엠플레이

위치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시민로 131번길 23

뱅뱅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네이버주소에 찍어도 안나오니 뱅뱅을 찾아서 가세요~








의정부 멀티방

엠플레이 이용요금

(기본 2시간 기준)


2인 - 15,000원

3인 - 20,000원

4인 - 25,000원




영화도 볼 수 있고 게임도 할 수 있는데요~?

이날은 배가 불러서 운동으로 소화를 시킬겸 왔기 때문에 

엑티비티한 마리오와 쏘닉으로 골랐어요~!!




여자친구랑 2시간동안 게임을 했는데 ㅋㅋㅋㅋㅋ

다음날 몸이 아플 정도로 했어요....

둘다 승부욕이 장난아니라 빡시게 게임 했네요~!


'기타 > 이것 저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이트맵 등록  (0) 2017.11.07
별내 정육식당 꾸이스타  (0) 2017.09.23
더보기

댓글,

가격 최저가

가격 최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