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각산쿨 박진주 비트박스 버전 광고 나왔네요~!


안녕하세요~ 와룡's 제약블로그 김와룡입니다~★


봄, 가을에 황사나 미세먼지로 인해 목이 답답할 때

용각산을 사먹곤 하는데요?


그냥 용각산은 젊은 제 입맛에는... 윽 사약같아요 ㅋㅋㅋㅋㅋ

알약을 갈아먹는 느낌??

하지만! 용각산쿨은 진짜 맛있더라구요 ~!

복숭아향과 민트향이 있는데 복숭아가 더 달달하고 맛있었네요.


아 오늘은 용각산쿨에 대한 포스팅이 아니라

새로 런칭한 광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

용각산쿨 박진주 비트박스 버전

새 광고















용각산쿨 비트박스 버전

새 광고


최근에 보여지고 있는 제약회사 광고들은 

젊은층들의 관심을 사기 위해 광고모델과 광고 콘티가 영해지는 느낌이 있어요~!


보령제약의 용각산쿨이 그 대표적인 광고 중 하나랍니다.

광고를 한번 보고 시작할까요??



중독성있는 리듬이 광고를 계속 보게 만드네요 ㅋㅋㅋㅋㅋ

광고모델 박진주 리듬감 보소~

목치기, 코치기 비트박스가 젊은층의 시선을 끌 수 있을 것 같아요~!








용각산쿨 제품 정보


용각산쿨은 6가지 천연 생약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이 생약들이 점액분비를 증가시키고 섬모운동을 촉진시켜 가래를 제거해주는 역할을 한답니다.

또한, 비마약성 진해성분이 추가되어 기침을 멈추게 한느데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용각산쿨 성분







용각산쿨 사용상 주의사항



출처 - 보령제약 홈페이지



더보기

댓글,

가격 최저가

가격 최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