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공작소 라텍스 고무장갑

생활공작소 라텍스 고무장갑

1.

 


민트와 그레이 고민하다가 그레이 샀어요

생각보다 고무장갑 도톰해서 마음에 드네요ㅎㅎ

일반 시중에 나온거 쓰다가 요거쓰니 느낌이 달라요

길이도 적당하구요~~ 묶음으로사서 오래쓸거 같아요



2.

두번째 구매입니다

고무장갑이 의외로 사용하다보면 구멍나거나 뜨거운거 자주만지면 닳아 얇아지고 하다보니 한쪽씩 은근 바꾸게 되더라구요

그렇다고 일반 빨간 고무장갑에 비해 성능이 떨어지는거 같지는 않아요



3.

저희 집 주방이랑 잘 어울려서

색깔만 보고 구입했어요 ㅋㅋ

팔길이도 많이 길지 않고 기존의 빨간색 보다

짧고 뭔가 덜 답답해요

땀이 덜 찬다고 하야할까요??

여튼! 색이 이뻐서 설거지 하기가 즐거워요



4.

미디움 싸이즈가 손이 작은 저에게도 불편하지 않고 괜찮은데요?? ㅋㅋ 전 클줄 알았거든요.

모던하고, 기존에 쓰던 핑크색 버리고 회색은 처음 써보는데 좋아요~~~!! 인테리어용으로 굿 :)

생활공작소 라텍스 ...



더보기

댓글,

가격 최저가

가격 최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