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홈 이동식 틈새선반 3단

위즈홈 이동식 틈새선반 3단

1.

너져분한 세탁실 정리하려고 구매했습니다.

별 기대 안했는데 엄청 만족~!

크기도 딱이고, 조립도 쉽네요.

설명서가 동봉되 있었지만 끼우기만 하면되서 보지않고도 5분도 안걸려 완성한듯 하네요.

너무 마음에 들어서 추가로 두개 더 구매해서 세탁실과 냉장고 사이까지 깔끔하게 정리했어요.

구획도 나눌수 있게 칸막이도 있어서 좋습니다.



2.

정리가 깔끔하게 되고 짜투리 공간에 수납이 가능하니 편하고 좋습니다.

짜뚜리 틈새에 따라 폭을 잘 보고 사시면 만족도가 더 올라가실 거에요.

생각보다 폭이 작아서 와인병 하나 놓으니 딱입니다. ㅜㅜ

13cm가 생각보다 좁네요. 뚱뚱이 병들은 놓을수가 없어요.

세탁기 옆에 세제 놓는 용도로 쓰시면 만족도는 더 올라가실듯요.

생각보다 튼튼하고 중간에 가림판이라고 하나요?

그런것이 있어 공간을 분리해서 쓸수 있는건 꽤 편리합니다~



3.

너무 만족합니다.

첨엔 트롤리 검색하다가 가격도 비싸고 저렴한걸로 검색하다가 찾았는데요

게다가 중고용품으로(반품)싸게 구입하였어요!!!

전 강아지용품 넣을려고 구입했답니다~

씽크대에 넣어두니 문열고 닿는것도 번거로워서ㅎㅎ

사료.영양제.패드.물통.간식등 담고도 남아서 제 간식도 낳어두었어요~

편리하게 쓰고 있고 다음엔 다른용도로도 쓸수있을것 같고~

저렴한 가격에 득템했네요~^^

http://위즈홈 이동식 틈새...


더보기

댓글,

가격 최저가

가격 최저가